한국시네마테크협의회
필름 라이브러리 소개
지역순회상영
서울아트시네마 소개
NOTICE
NEWS
Q&A
극장안내
좌석배치도
대관안내
서울아트시네마 상영시간표
봄날의 영화 산책-낯선 이름, 낯선 영화들
삶의 예술: 예술가들의 초상
새로운 희망 - 동시대 한국영화 특별전
프로그램 데이터베이스
필름 데이터베이스
관객회원
이메일서비스신청
시네마테크의 친구들
후원안내
분류 : 자체프로그램
제목 : 줄탁동시 특별상영
일시 : 2012.03.25.Sun
주최 : (사)한국시네마테크협의회
후원 : 영화진흥위원회
티켓 : 일반 6,000원, 청소년 5,000원, 관객회원/노인/장애인 4,000원
문의 : 02-741-9782
웹    : www.cinematheque.seoul.kr

Untitled Document

줄탁동시 특별상영

시네마테크 서울아트시네마에서는 3월 25일 저녁 7시에 베니스국제영화제, 밴쿠버국제영화제, 런던영화제, 로테르담국제영화제 등 국내외 영화제에서 호평을 받은 김경묵 감독의 신작 <줄탁동시>를 상영하고, 상영 후에는 김경묵 감독과의 관객과의 대화를 갖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합니다.

<줄탁동시>는 탈북자 소년과 조선족 소녀, 그리고 몸을 파는 게이 소년의 도시에서의 떠도는 삶을 그린 이야기로 절망 속에서 희망을 발견하는 이들의 고군분투를 사실적으로 그려낸 작품으로 길고 느리게 때로는 거친 호흡으로 인물들의 감정을 디테일하게 잡아낸 감독의 담담하고 뚝심 있는 연출력이 돋보이는 영화입니다. 세계적인 평론가 토니 레인즈는 이 영화에 대해 ’간결한 스토리와 구성, 훌륭한 캐스팅과 연기, 의미심장한 샷 등으로 구성된 이 불안한 청소년들의 이야기는 영화 그 이상으로 거대하다‘라고 평했습니다. 하지만 전 세계가 주목하며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는 이 영화는 최근 제한상영가 등급을 받은 후 일부 장면의 수정을 거쳐 재심의버전으로 개봉했습니다.

이번 ‘줄탁동시 특별상영’은 이 영화를 다음에 다시 상영할 때는 수정 버전이 아닌 온전한 상태의 영화를 볼 수 있기를 기원하는 의미에서 마련되었습니다. 관객 여러분의 많은 성원과 참여 바랍니다.

시네토크
3월 25일(일) 19:00 <줄탁동시> 상영 후 김경묵 감독과의 대화

감독|김경묵 Kim Kyung-mook
1985년 부산 출생. 19세에 단편 실험다큐멘터리 <나와 인형놀이>(2004)를 연출했으며, 첫 장편 데뷔작인 <얼굴 없는 것들>(2005)은 파격적인 스토리와 실험성으로 독립영화계에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특히 이 작품은 로테르담, 시드니, 밴쿠버국제영화제 용호상 부문 특별언급을 받는 등 대내외적으로 호평 받았으며, 두 번째 장편 <청계천의 개>(2007) 역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세 번째 장편 <줄탁동시>는 미디어 작업들을 병행하며 끊임없이 논쟁적인 작품들을 발표한 김경묵 감독 특유의 시적인 이미지텔링은 물론, 스토리텔러로서의 재능을 유감없이 보여준 작품이다.


1. 줄탁동시 김경묵 2012 | 한국 | 119min | Color

2012년 3월 25일 (일) 19시 (상영 후 감독과의 대화)


회사소개 | 개인정보보호정책 | Contact Us

Copyleft ⓒ 2003 알지보드. All rights not reserved.


알지보드는 누구나 다운로드 받아 자유롭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저작권 표기를 자유롭게 삭제, 수정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재배포도 가능합니다.

 

사업자등록번호 101-82-09353ㅣ(사) 한국시네마테크협의회(서울아트시네마)
대표자명 최정운ㅣ서울시 종로구 돈화문로 13 서울극장 1층(관객라운지, 사무실) / 3층(극장)ㅣ02-741-9782